당신이 모르는 이야기 9

구미 몽돌키즈랜드 후기 및 가격! (신상 몽돌키즈카페)

구미 도량동에 대형 신상 몽돌키즈카페가 새롭게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요즘은 키즈카페 없이는 아이들 보기 너무 힘든데요. 구미 몽돌키즈랜드는 이 정도면 놀이동산 아니야 할 정도로 생각보다 엄청 큰 규모에 깜짝 놀랬습니다. 2024년 12월 20일부터 정식 오픈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구미 몽돌키즈랜드 정보

구미 몽돌키즈랜드

구미 몽돌키즈카페 후기

구미에 대형키즈카페가 드디어 오픈했는데 도량동 금오궁 바로 옆입니다. 12월 19일까지 가오픈 기간에 금토일 50% 행사를 하고 12월 20일부터 정식 오픈을 한다고 하는데 신상 키카 답게 건물은 엄청 깨끗하지만 반대로 좀 어수선하기도 합니다.

​일단 날도 추운데 날씨 걱정없는 실내 키즈카페라 아이들이랑 가기 괜찮긴 한데 주차장 입구부터 주차대란 수준으로 사람들이 몰렸더라구요. 사실 그동안 대구에는 키즈 카페가 있어도 구미에는 대형 키즈카페가 없었던 터라 구미 사람들부터 대구 근교라 대구 사람들까지 몰려온 거 같더라구요.

사람이 너무 많다보니 어수선하고 좀 혼잡하긴 한데 그래도 가까운데 갈만한 키카 하나 생긴게 다행이네요. 짚라인, 고공 미끄럼틀 등이 야외로 통과하는 건 다른 키카에는 없는 익사이팅 존이긴 한데 아직은 장난감이 좀 부족하다 싶었는데 계속 들어오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사람이 많아서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을 겁니다.)

구미 몽돌키즈랜드 가격

참고로 옆에 금오궁에서 2만 원 이상 식사를 하게 되면 1시간 연장 가능합니다. 금오궁에서 갈비찜, 보리굴비 식사하실 분은 잊지 말고 영수증 챙겨가서 할인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몽돌키즈카페 바닥이 살짝 아이들한테는 미끄러운 편이니 미끄럼방지 양말은 꼭 신겨주세요.

양말을 안 챙겨가신 분은 카페에서 2500원에 팔고 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2024년 12월 20일부터 1월 20일까지 한달간 니트 머플러를 사은품으로 준다고 하니 정식 오픈 이후에 가시는 분은 잊지 말고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아직은 살짝 어수선하긴 해도 규모가 있다보니 아기들 체력 빼기는 괜찮은 것 같네요.

*몽돌키즈랜드 오픈 행사

구미 몽돌키즈카페 주요 시설

1층 : 아케이드존, 미끄럼, 정글짐, 문어, 볼대포, 미디어존, 낙시놀이 등

2층 : 트램폴린, 고공미끄럼, 짚코스터, 암벽놀이, 스카이메이져, 폭풍토네이도 등

몽돌키즈카페 1층

경북 구미 몽돌키즈랜드

일단 들어가면 신발장이 있습니다. 1층 바닥이 미끄러운 편이니 아이들 안전을 위해 미끄럼 방지 양말부터 먼저 신겨주세요. 입구에 있는 뽑기랑 롤리폴리 캔디 선 결제 후 신발장 키 받으신 다음 키 반납 하시면 파란색 띠를 줍니다.

참고로 실내에도 신발장과 행거 등이 있는데 오픈빨 때문인지 좀 혼잡한 상태니 외투나 중요한 물건은 자동차 등에 두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구미 몽돌키즈카페 1층 안내도

카운터가 바로 입구입니다. 들어가면 신발장에 맡기고 신발 갈아신고나서 맘대로 놀면 됩니다. 화장실 때문에 걱정이실 분도 있으실텐데 아직은 깨끗하더라구요.

몽돌키즈랜드 1층

1. 문어 불대포 볼풀장 : 노란 공이 가득한 볼풀장인데요. 회전문어와 볼대포가 있는데 자동으로 돌아가면 아이들이 우르르 몰려 들 정도로 좋아합니다.

몽돌키즈랜드 블럭존

2. 블럭존 및 카존 & 낚시놀이존 : 주로 남자애들보다는 여자애들이 이 곳을 좋아하더라구요. 자동차 장난감부터 공룡, 블록놀이 등이 있습니다.

몽돌키즈랜드 오락실

3. 미디어존 : 미디어존이라 쓰고 아케이드존이라고 읽으시면 됩니다. 쉽게 말하면 엄마 아빠 세대들한테는 오락실이라고 부르는 곳입니다. 남자 아이들의 최고 인기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자동차, 오토바이 경주, 농구공 던지기, 뿅망치 그리고 펌프도 있습니다. 짧은 다리로 펌프하는거 보면 귀엽습니다.

아 심심하시면 추억에 잠겨서 틀린 그린 찾기 한판 ~ 참고로 오락실은 전부 공짜이긴 한데 아이들이 항상 꽉 차 있습니다.

몽돌키즈랜드 미끄럼틀

4. 정글짐 & 미끄럼틀 : 미끄럼틀은 두 종류인데 하나는 지금 보신 미끄럼틀이고 또 다른 하나는 투명미끄럼틀인데 야외에서 실내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2층에서 타고 내려 올 수 있는 투명 미끄럼틀은 겉보기는 무서운데 의외로 아이들은 좋아하더라구요.

구미 몽돌키즈랜드 2층

몽돌키즈랜드 2층 안내도

2층은 계단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익사이팅 존이라 그런지 짚코스터, 암벽놀이, 스카이메이져, 트램폴린, 폭풍토네이도, 고공미끄럼틀 등 놀이공원 못지 않은 기구들이 가득합니다. 놀이기구 외에도 수유존, 푸드존, 커피존 등이 있습니다.

수유존 & 유아존

그 옆에 보면 2층은 실내화를 신고 이동해야 되는데 단점은 옆 건물로 가는데 야외를 통해서 가야 됩니다. 겨울철이라 좀 쌀쌀하니 참고하세요. 2층으로 올라가면 엄마, 아빠들이 쉴 수 있는 곳이 많은데 텐트도 있고 간단한 빵 주스, 음료수 등과 함께 커피도 있습니다. 보호자 입장권이 있으면 아메리카노 한잔 무료니 참고하세요.

1. 폭풍 토네이도 : 폭풍 토네이도를 먼저 소개하는 이유는 어른들도 같이 탈 수 있는데 몸무게가 총 300kg까지 가능합니다. 짧은 롤러코스터인데 직원분이 밀어주면 반대편까지 올라갔다 내려갔다하면서 왔다갔다 합니다.

짚코스터존

2. 짚코스터존 : 사진만 보면 별거 아닌 것처럼 보이는데 저 박스가 대롱대롱 매달려서 흔들리면서 밖을 한 바퀴 휭 돌아서 옵니다. 보는 사람도 무서워서 이건 그냥 패스… 물론 밑에 만약을 대비해서 그물이 다 설치되어 있습니다. 짚라인은 몸무게 60kg까지 탈 수 있습니다.

(폭풍토네이도랑 짚코스터는 20분 간격으로 돌아가면서 운행 되고 있습니다.)

3. 클라이밍존 : 암벽타기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아이들 체력 빼기에 제일 좋은 곳인데 아쉽게도 막상 아이들은 별로 관심 없더라구요. 아래는 매트가 설치되어 있긴 하지만 그래도 여기는 부모님들이 지켜보셔야 할 것 같네요.

고공미끄럼틀

​4. 고공미끄럼틀 : 익사이팅 존 중에서 개인적으로는 가장 잘 만들었다 생각되는 곳입니다. 안쪽에서 찍은 사진인데 밖을 지나서 안으로 다시 들어오는 거라 애들이 제일 좋아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단점이라면 2층까지 올라가서 내려와야 하는 점인데 체력 빼는데는 최고입니다.

참고로 이건 어른들도 탈 수 있습니다. 미끄럼틀은 성인까지 탈 수 있으며 외부로 통과하면서 2층에서 1층으로 내려가는데 한 10초 정도 걸리는데 생각보다 엄청 길고 엄청 빠릅니다.

5. 트램폴린존 & 스카이메이져 : 초대형 정글짐이라 그물망에서 아이들이 놀기 좋은 곳입니다.

그 외 주요시설

*몽돌키즈랜드 인스타그램

캠핑카페가 2층에 있는데 카페 정식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부터입니다. 그리고 올라가자마자 부모님들을 위한 안마의자와 텐트, 테이블 등도 있습니다. 남녀 화장실은 나눠져있고 2층에서 금오궁으로도 이어집니다.

신상카페이다 보니 시설도 깨끗하고 일단 당분간은 자주 찾을 거 같네요. 아쉬운 점도 사실 없지는 않은데 가오픈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사람도 생각보다 많아서 혼잡합니다. 가장 아쉬운 것은 젤리랑 간단한 음료수가 있기는 한데 기대에는 좀 못 미치는 편입니다.

무료 아메리카노 1잔 맛은 솔직히 쏘쏘입니다. 경상북도 구미에도 놀이공원 못지 않은 대형키즈카페 하나 생겨서 아이들이 놀기에는 좋습니다. 다만 아쉽다면 키카인데 5세 이하 유아들이 놀기에는 아직 부족하지 않나 싶네요. 앞으로 계속 추가될 예정이라니 기대해 볼까 합니다.

*슬로우조깅 방법 건강 효과

Exit mobile version